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여행과 맛집

[광주상무지구맛집-오븐에꾸은닭] 치킨의 새로운 맛을 알게해준 오꾸닭!-빛창

[광주상무지구맛집-오븐에꾸은닭] 치킨의 새로운 맛을 알게해준 오꾸닭!




요즘 한창 인기있는  오꾸닭!!! 상무지구에도 오빠닭이 있더라구요!
통닭을 사랑하는 우리는 바로바로 달려갔습니다.

상무지구 "오꾸닭" 이야기 시작 할께요~^.^


위치는 상무지구 콜롬버스시네마와 상무병원 사이! (상무병원 쪽에 더 가까운 블럭이에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내부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기구요.
단체예약에도 정말 좋을 것 같은 곳이었어요.




메뉴판을 들여다볼께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프레쉬가 기가막히게 터졌네요,ㅜㅜㅋㅋ 요즘 대세남 유아인이 모델인 오꾸닭~ 정말 맛나죠,ㅜㅜ
앗! 저도 예전에 오빠닭에 간 기억이났는데 오빠닭과 오꾸닭의 차이가 궁금하더라구요.
왜냐면 모델도 같고 접시 느낌이나 한 프랜차이저 느낌이 물씬 났기때문인데요.
그래서 추적에 추적을 해본 세자입니다.^^;;
오꾸닭과 오빠닭은 같은 회사라고 하네요. 사투리 차이로 이렇게 두개의 이름이 나오게 됐데요.
빠지던지 굽던지.. 정말 맛있는 것은 분명한듯 해요.. 하하하..;;사설이 길었죠~~~


 주문한 메뉴는 고구마&단호박치즈구이, 요거닭셀러드, 오꾸닭의 간판메뉴 크런치오리지날  이렇게 주문했답니다.
정말 놀라운 흡입력을 자랑하는 저희는 오랜만에 모여서 통닭과 사랑에 빠진 날이었어요!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기본으로 셋팅되는 무와 과자들! 배고파서 아주 즐겨먹었던! 정말 맛나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삭함을 자랑하는 크런치 오리지널의 소스는 6가지 중 2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저는 겨자소스와 스위트칠리소스를 선택했답니다.
특히 스위트 칠리소스는 과자 오감자에 들어있는 양념이랑 비슷했는데요,.. 다들 아시죠.. 진짜 새코롬한게 짱이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 치킨에는 맥주가 짱~~~ 특히 오꾸닭 생맥은 잔이 특이했어요.
시원한 기포?가 위로 쭉쭉 올라오면서 항아리같이 호리호리한 모양을 자랑하는 잔이
이제까지 먹어 본 생맥 중에서도 가장 씨~~원 했던 것 같아요!! 따~~봉!



이제 본격적으로 메뉴 탐구에 들어가볼께요^^

먼저, 고구마&단호박치즈구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구마&단호박치즈구이!!! 메뉴 보자마자 바로 주문하자했던 것이에요!
고구마 감자 셀러드를 엄~~~~청 좋아하거든요,ㅜㅜㅋㅋ
미스터피자에서 싸오기도하고..ㅋㅋㅋ 이건 비밀이에요..ㅋㅋㅋㅋㅋ
그 피잣집보다 더 맛난 요아이~~ 단호박과 고구마가 만나서 더욱 달콤하고 찰떡진다고 해야하나??!
더욱이 치즈가 덧씌워져서! 정말 따봉이에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두번째로 요거닭셀러드에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아이는 오꾸닭만의 특별한 메뉴이죠~~~>.< 두번째로 시식하는 요거닭셀러드인데요!
오리지널보다 튀김옷이 살짝 더 두꺼우면서도 윤기가 자르르~~~
상큼한 소스와 야채가 버무러져서 즐기고 또한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곁에서 해피지수를 업업업 시켜준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꾸닭의 간판메뉴 크런치오리지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아이를 먹고 난 후 부터는 저만의 통닭 서열이 재정립되는 날 이었어요. 두둥!ㅋ
특히 같이 동행한 통닭 전문가,ㅋㅋㅋㅋㅋ 통닭을 정말 사랑하는 통닭人인 제 친구도 감탄을 연발했답니다.ㅋㅋ^^;
정말 시골통닭? 그런 흔히 즐길 수 있으면서도 즐기지 못하는 !! 그런 맛 이에요.
또한 오븐에 구웠기 때문에 베이크옷이 그리 두껍지 않고 한번 물면 따로노는 그런 불상사는 전~~혀 없어요.
마치 과자로 따지면 비스킷과 같은 맛이었어요.. 짱짱짱~!!!!!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의 사랑 닭다리 부터 즐겨주었습니다..ㅋㅋ
집에서도 닭다리는 저의 몫이라는..ㅋㅋㅋ 우후훗...ㅋㅋㅋㅋ
기름기는 쏘~~옥 빠지고 윤기가 자르르 하죠...! 굳굳굳


세자의 통닭순위 1위 오꾸닭!
오꾸닭상무점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고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상무지구가면 이제 이 곳 만 갈 기세이네요..ㅜㅜㅋㅋㅋㅋ
맛있는 치맥 즐겨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