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하라 광주/소식

[빛창댓글왕] 댓글왕 선물이 도착했어요 ^^

[댓글왕 상품 도착] 댓글왕 선물이 도착했어요 ^^
안녕하세요 디지짱입니다.
11월 빛창 댓글왕에 선정되었는데요 드디어 댓글왕 상품이 도착했습니다.

고양이 모양의 USB 인데요 ^^ 너무 귀여워요

사진엔 흰색 고양이었는데
저에게는 검은고양이 네로가 왔어요 ^^


꺼내봤더니 냐옹 하고 울더라구요 ㅎㅎ 농담이구요~!!

얼른 달려가 노트북에 꽂아 보았답니다..
그냥 밋밋한 USB보다 너무 귀엽고 깜찍해요~^^





집에 처제가 있는데 고양이 USB보고 너무 좋아해서
선물로 주었답니다.
빛창덕분에 인심 후하게 썼네요 ^^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활동하는 디지짱이 되겠습니다 ~
2011년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남은 기간 마무리 잘하시구요 다가오는 2012년 한해에는
이루고자 하는 계획 다 이루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