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여행과 맛집

[광주맛집] 입소문난 그집맛의 특별한 맛! <콩달래콩나물 국밥>-빛창

국밥 좋아하시나요?
뜨거운데 시원한게 칼칼하기도 하고 묘한 매력이 있죠?^^ㅋㅋ
맛있는 국밥집을 하나 소개시켜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콩달래 콩나물 국밥"

이곳은 체인점이구요
전주식 콩나물 국밥과 거의 동일한 맛을 내는
노하우가 듬뿍담긴 맛집입니다.

2호점이라고 되어 있는것을 보니 1호점이 있는건지...;;
수완지구 우미린 아파트 단지에 콩달래 콩나물 국밥집이 조그맣게 있었거든요
지금도 있는지 모르겠지만 작년 겨울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래서 이번에 집 근처에 콩달래 국밥집이 크게 생겼더라구요
역시나~
변함없는 맛!!! ㅋ ㅑ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녁에 갔더니 간판이 블링블링하죠?ㅋㅋㅋ

광산구 흑석동 흑석사거리 에서 수완지구 들어가는 길에
크게 자리잡고 있어요

바로 본론으로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국물이 진짜 끝내줍니다 ㅠㅠ ♥
텁텁한 맛이 전혀 없구요
맑고 깔끔하고 개운해요

콩달래 콩나물 국밥집의 묘미는 함께 나오는 수란인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맛있게 드시라고 친절하게 먹는 법까지 크게 쓰여 있어요~
보시는 것과 같이 수란은 국밥 국물은 4~5숟갈 정도 넣고
김 두세장을 찢어 넣어서 먹는 날(?)계란 같은 것인데요
정말정말 정~~~~~~~말 맛있습니다.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수란에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국밥 국물 넣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김 찢어 넣으시고
잘 저어 드시면 됩니다

전혀 비리지 않고 맛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찬은 세가지 종류가 아담하게 나오는데요
김치와 젓갈 무장아찌가 나옵니다.
이렇게 조금씩 나오는게 음식 남길 걱정도 없고 더 좋은것 같아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린이 맛이 있을 정도로 국밥의 매운맛을 선택 할수가 있어서
매운것 좋아하시는 분이나 싫어 하시는 분 모두 맛있게 드실수 있을 거에요
정말 다른 곳에서는 맛볼수 없는 깊은 맛을 내는 집이라서
저는 육천원이 아깝지가 않았어요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서 내부도 깔끔하구요
신발벗고 앉아서 먹는 좌식식탁과
실발을 벗지 않아도 되는 테이블 식탁형태가 있어서
신발 벗을 불편함도 없구요 ^0^*

배부르게 먹고 박하사탕 입에 물고
룰루랄라 집에 걸어왔다는 ㅋㅋㅋㅋㅋ

정말정말 맛있다고
맛있게 드실 수 있을거라고
자신있게 말할수 있을 정도로 추천!!! 별 다섯개!!!!ㅋㅋㅋㅋㅋㅋㅋㅋ
입소문난 전주식 국밥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