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여행과 맛집

[광주맛집]파스타전문점 다이너폴을 소개합니다~!!-빛창

[광주맛집]파스타전문점 다이너폴을 소개합니다~!!

[광주맛집]광주광역시 상무지구 상무병원뒷편에 자리한 다이너폴을 소개합니다

광주상무지구에 가면 술집과 커피마실곳은 많은데 ...파스타 먹으려면..마땅히 갈곳이 없다.

레몬테이블은 그저 그렇고, 지오는 좋긴한데 그곳만 가기에는 조금 물리는 것 같았는데..

상무지구 상무병원 뒷편에 다이너폴이라는 카페겸레스토랑이 생겼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편하게 파스타와 피자 커피한잔 마시기 좋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따로 말하지 않아도 ....

사진만 보아도 맛이 가늠이 가는..


그런 곳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가격은 파스타가 11000원~13000원정도구요

피자는 15000원선

샐러드가격이 잘 기억이 안나네요~~^^;;;



아 여기가 다른곳하고 다르게 독특한점이

100% 소스를 직접 제작한다고 하네요...


느끼하지않은 부드러운 까르보나라가 또 땡기네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