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문화와 예술

[광주충장축제후기]광주추억의7080충장축제 십대부터 무한대까지 즐기는 충장축제~!!

광주충장축제가 10월 첫째주에 성대하게 열려 그 화려한 일정을 끝마쳤는데요~!
학생인 저는 개인적으로  중간고사 시험과 늘 겹쳐 처음 접했던 충장로 축제였어요~!
 이렇게 이벤트가 다양했는지~~ 정말 알찬 축제 였답니다.

그 열광의 현장을  사진으로 들여다 볼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선, 광주 충파 중신인 우체국 앞!! 이곳에서는 숨 쉴 틈 없이 행사가 이루어진 핫한? 곳이에요,ㅋ
정말 유동이 힘들정도로 많은 분들의 관심이있었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클릭하시면 크게 보여요~^^)



다음은 충파거리 현장을 살펴볼께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한적한 오전에 촬영을 했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7080현장의 메카인 이 세트?와 축제동안 사랑스런 세일을 느낄 수 있는 충파는 젊음의 거리 우후훗!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느덧 밤은 무르익어가고~!!  진짜 축제의 현장은 지금 바로 시작 되는 데요~!
즐길거리가 한가득하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로 중앙무대에서는 시장님의 축사를이어 많은 공연이 축제 기간동안 빠짐없이 구성됐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금남로로 이어지는 길거리에서도 축제기간만큼은 차량이 통제 됐고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형성 됐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떡도 나눠주고 ㅋㅋ 자원봉사 여러분들 사회단체 여러분의 고생도 많으셨어요~! 이러니 우리 광주충파축제가 더 빛이 났겠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광주의 소망은~ 음.. 저는 광주의 문화도시광주라는 포커스에 맞춰 정말 살기 좋은 도시가 됐으면해요.
다른 곳에 터를 잡지 않아도 광주 안에서 마음껏 꿈을 키우고 성장 할 수있는 그런 곳!!!
우리가 미래를 밝혀나가야 되겠죠? 정말 이런 하나하나의 행사가 활성화 돼서 살기 좋은 광주가 되자구요~! 행사 하나하나가너무 가득찬 충파축제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봉사하시는 분들, 축제에서 자신의 끼를 발산하신 분들 광주의 이미지를 빛내준 상가 여러분들~~
모두모두 광주 시민 분들 박수 짝짝짝~!
내년 충장축제는 더욱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