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문화와 예술

쿤스트할레 광주 - 아트 프로젝트 [ 거시기 하시죠? ] 오프닝 파티-빛창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출처-쿤스트할레 홈페이지>


쿤스트할레 광주 릴레이 아트 프로젝트

'거시기 하시죠?'

참여작가

최정화, 이매리, 정운학, 김주연, 마C, 박유복, 최옥수, 손봉채, 권용주, 백현주, 오승열,

윤지원, 안데스, 김진우, 유진규, 박나훈, 다페르튜토 스튜디오, 시나위, 광주 시민들


7월 19일 부터 쿤스트할레 광주 안과 밖에서 거시기 한 것이 하나, 둘씩 만들어져
9월 2일 모든 작품이 전시 되는 8시에 열렸던 오프닝 파티에
다녀왔습니다!!

광주 충장로 분수에 크게 핀 연꽆을 보셨나요??
그 역시 이번 작품중 하나라고 하는데요


알다가도 모르겠는
난해하지만
난해하지 않았던
작품들도 보고 왔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최정화 작가의 숨쉬는 꽃 옆으로 보이는 쿤스트할레 건물
두근두근
저멀리 보이는 현란한 조명 ㅋㅋㅋ
오오~ 클럽같아~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최정화 - 숨쉬는 꽃
<출처- 쿤스트할레 홈페이지>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함께 신난 카메라 ㅋㅋㅋㅋ
흔들리니 멋이죠~잉??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사람 많았어요
들어가는 입구부터
"잠시만요~ 지나갈게요"
를 외쳐야 했던 복닥이던 파티장

마c 작가의 작품 앞에서 보드타던 사람들
건물앞 벤치에서 앉아 이야기 하던 사람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사용자 삽입 이미지

















MA  C  - 행복한
<출처- 쿤스트할레 홈페이지>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럼통 위에 느낌있게 자유분방하게 있었던
입구에 있던 엽서와 파티장 설명서(??)
ㅋㅋㅋㅋㅋㅋㅋ

외국인들도 많고..
사람들도 너무 많고..
뭔가 어색한 기분에
보이는건 죄다 집어들어 챙겨왔습니다.ㅋ

어두워서 눈을 게슴츠레 뜨게 만드는 사진을 돕는
세부사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것들이 제가 집어들고온 것들 ㅋㅋㅋ

제가 갔을때는
시나위의 공연이 한창 이였는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야금, 아쟁, 해금등의 선율과 시나위가 어우러진 공연
몽환적인 분위기로 최고였습니다.
야광으로 빛나는 사슬속에서 ㅋㅋ
정말 멋진 공연을 해준
퓨전국악팀
앙상블 시나위

연주자의 기교에 따라
한서린듯한 목소리에 따라
즉흥적으로 신나게 호응하던 사람들과 함께여서
더욱 멋있어 보였던 공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로처럼 느껴졌던 건물
입구바로옆 이층으로 올라가서 메인홀에서 나오면
art yard쪽
여러작품들이 전시되어 잇었는데요
여기저기 난간에서 자유롭게 이야기도 하고
사진도 찍고

건물 곳곳에 작품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012

개인적으로는 이층에 있던
박유복 작가의 탄꽃이라는 작품이 제일 기억에 남는데..
언뜻보면 숯같기도 하게
연탄을 쌓아둔 작품이였는데요
실내도 어둡고 연탄도 까맣고 하다보니
사진에 담질 못했네요 ㅠㅠ

현재는
7월 19일 부터 설치된 최정화, 마C, 이매리, 정운학의 작품을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뒤에 바도 있어서 음료도 살수 있구요
10시 40분부터 시작된 DJ 파티가 그렇게 재밌었다는 후문이...ㅋㅋㅋㅋ



이 아트프로젝트 "거시기하시죠?"는

10월 23일까지 진행되고

10월 21일 금요일 저녁 8시
 
클로징 파티가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 파티에 참석하지 못해서 아쉬웠던 분들께는
반가운 소식이 되길 바래요~


조금 있으면 열릴 충장로 축제와 더불어
금남로를 들썩이게 할ㅋㅋㅋ
재미있는 아트프로젝트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문화의 도시 광주
광주만의 축제의 달
9월
ㅋㅋㅋ

모두 재미있게 즐기시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