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문화와 예술

미래의 꿈과 희망을 노래하다. '2011 광주청소년음악페스티벌'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많은 예능과 재능이 있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4월달부터 신청을 받고 1차심사, 2차 심사를 걸쳐 드디어 9월 3일!
'2011 광주청소년음악페스티벌'이
개최됩니다.

청소년들이 가지고있던 끼와 열정을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기회임과 동시에 기성세대가 만든 축제가 아닌 청소년 스스로 만드는 축제이기에 더욱 의미있는 행사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날 1차심사, 2차심사를 걸쳐 뽑힌 창작곡 10팀의 본선경연이 이루어지고 기성곡,재능 수상팀 4팀의 앙콜공연이 있습니다.
GYMF(광주청소년음악페스티벌)에 참가신청을 하고, 심사를 걸치면서 드디어 최종 공연을 앞두고 있는 창작고 10팀의 마음을 예상할 수도없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청소년 노래가 거기서 거기지- 라고 예상하시는 분들의 생각을 깨트릴 멋진 공연이 되리라 장담합니다.
GYMF에 참가한 청소년 뮤지션들은 우승에서 끝나지않고 방송출연과 앨범을 발매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뛰어난 실력만큼 눈에 띄는 것이 있다면 바로 음악에 대한 열정인데요.
지난 GYMF에 참가, 관람하셨던 분들의 한마디를 들어보면 젊음과 환호, 열정으로 가득찬 매력적인 공연이었다고 말합니다.

 
'2011 광주청소년음악페스티벌'에서 친구,가족, 연인과 함께 청소년들의 꿈을 눈과 귀로 맘껏 즐겨보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11 광주청소년음악페스티벌

기  간 : 2011.09.03(토) ~ 2011.09.03(토)
장  소 : 광주 서구 염주종합체육관
시  간 : 15:00 ~ 19:00
입장료 : 선착순 무료입장
주최 : 광주광역시

*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 http://www.gymf.or.kr/2011/(2011 광주청소년음악페스티벌 홈페이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