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문화와 예술

기아타이거즈와 함께하는 광주 디자인비엔날레!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아타이거즈와 함께하는 광주 디자인비엔날레!


2011년 광주 디자인비엔날레가 다음달 9월 2일부터 10월 23일까지 52일간에 걸쳐 실시된다.


이번 광주 디자인비엔날레가 성공적인 행사가 되기 위하여 강운태 광주 광역시장은 지난 토요일에 만원사례로 꽉찬 무등경기장을 찾아와 광주 디자인비엔날레에 대해 홍보활동을 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힘차게 시구하는 강운태 시장!


3회 쉬는시간 때, 강운태 시장은 1루 응원단상에 직접 올라와 미래 신축될 야구장에 대해 이야기하며 많은 광주시민들의 환호와 호응을 얻기도 했다.


개인적으로 필자는 매번 광주에서 비엔날레가 열리고 있는데, 2014년 새롭게 신축될 우리 야구장도 비엔날레가 열리는 도시에 구장인만큼 세계적으로 인정 받을만한 독창성 있고 멋드러진 야구장이 만들어졌으면 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이 날 경기장 내에 광주 디자인비엔날레 홍보부스가 설치되어 주말에 야구장을 찾아준 많은 관중들에게 팜플렛을 나눠주며 광주 디자인비엔날레에 대한 정보들을 알리기도 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한 2011년 광주 디자인비엔날레에서 홍보대사 '산악인 엄홍길'과 함께 무등산 등반대회를 이번달 16일까지 신청을 받아 21일에 실시를 한다.


운동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솔깃한 행사가 아닐까 싶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11년 성공적인 광주 디자인비엔날레가 되길 기원합니다!


기아타이거즈는 이 날 팀의 에이스 윤석민 선수가 완봉승 호투를 보여주며 타이거즈가 통산 2번째로 팀 1900승을 거뒀던 기념적인 날이 되었다.


기아타이거즈는 현재 삼성과 1,2위를 오가며 치열하게 선두권 경쟁을 하면서 작년 전반기 대비하여 30%이상의 홈관중 유도하며 대박행진을 이어나가고 있다.


그래서 필자는 이번 광주 디자인비엔날레도 올해 기아타이거즈만큼이나 성공적인 한해가 되길 기원하길 바란다..


기아타이거즈 화이팅! 광주 디자인비엔날레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