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여행과 맛집

[광주맛집]상무지구 지오를 소개합니다.-빛창

[광주맛집]상무지구 지오를 소개합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맛집중에 한곳인데요..
이곳은 정말 검증된 곳이라 이렇게 소개해 드립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오는 광주 상무지구 빕스블럭 반대쪽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이곳은 평일에는 평이하게 먹을 수있지만 주말에는 줄을서야하는 불상사가 생기는 곳입니다.
아마 가보신분은 아 이곳 ~!! 하실꺼에요 ^^

피자와 파스타 그리고 와인이 잘조화되어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곳이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게의 전경입니다. 최근에 봉선동에 2호점을 개장했다고 하네요..
맛이 좋아야 가능한 것이겠죠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메뉴판에 메뉴소개입니다. 메뉴판에 나와있는 음식과 실제 음식은 ..으음
실물이 더 좋은 정도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메인을 장식한 닭가슴살 샐러드입니다.
조금 퍽퍽합니다. 하지만 야채와 어울어져 맛이 있어요 ..
넘쳐나는 소스의 양때문에
이 닭가슴살 샐러드는 다이어트와는 상관이 없어 보이네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오 메뉴의 하일라이트는 이 핏자 입니다.
치즈가 듬뿍... 얇고 파삭파삭한 반죽과  달콤 짭짤하고 고소한 치즈가 정말 예술입니다.
아마 3가지종류의 치즈가 뿌려진걸로 알고 있어요..
이피자맛을 보면 정말 또가고 싶어집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치즈가 정말 예술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욱늘어지는 이 피자의 탄력을 보세요 ㅋㅋㅋ
말이 필요없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지막으로 크림파스타로 마무리 ...
크림파스타는 갠적으로 좀 느끼하더라구요~!!
이야기 하면서 조금씩 집어 먹으면 고소해서 먹을만 합니다 ^^
일단 피자가 쵝오이구요 ^^

별 ★★★★☆ 4개 드립니다
오늘도 디지짱의 맛있는 외침이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