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문화와 예술

[광주]문화콘서트 난장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광주에 문화 콘서트 "난장" 공연...
인디음악을 접할수 있고 새로운 음악과 함께 할수 있는 콘서트 난장
저는 물론 "유행하는 최신음악" 도 좋아하지만  인디음악을 좀 더 좋아하는 편입니다. 그런데 인디음악을
광주에서 접하고 만나는 것은 쉽지 않다는 생각에 그냥 포기하고 지내던 도중..
"와~ 이런것이 있어" 라며 저의 갈증을 해소해 주는 음악 콘서트를 발견했습니다.

인디 음악을 좋아하는 분들과 함께 공유를 하고 싶어요.
"문화콘서트 난장" 한달에 2번 수요일날 녹화가 있더라구요..
저는 이번주에 지오바니 미라바시, 반반프로젝트, 락캣츠를 만나고 왔습니다.
녹화장 내부에서 사진 촬영은 생방에 방해될듯 해서 브로슈어만 사진으로 간략히 올려드릴께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왼쪽부터 차례대로 지오바니 미라바시, 반반 프로젝트, 락캣츠..
저는 지오바니 미라바시와 반반 프로젝트의 좋아서 하는 밴드가 너무 보고 싶어서 달려갔거든요
다음 3월 23일 공연도 완전 기대됩니다. "브로콜리 너마저" 그리고 싱어송 라이터 "최고은"
여기 무대도 정말 환상입니다. 관객과 함께 호흡할수 있는 콘서트장...
ㅎㅎ PD님인듯한 분의 말이 생각이 나네요.. 무대에 가수들이 앞줄 관객들 문자메세지 내용이 보이는
곳이라고 했던 말..
인터넷 http://www.kjmbc.co.kr/nanjang 에서 다음공연 신청중입니다.. 저만 알고 있으려다가 ㅎㅎ
좋은 정보는 공유를 하고 같이 즐길수 있어야 .
혹시나 다음 공연때  저랑 같이 소리지를지도 몰라요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