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려라 광주/정보

심형래 감독의 라스트갓파더를 보고..^^

안녕하세요~^^

모두들 “띠리리띠리리~” 라는 말... 한번쯤은 다들 들어보셨죠?^^

티비보면 이분에 대한 모창들도 많이 하고 있잖아요~^^

누구냐구요? 바로 심형래씨에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심형래코미디언...아니지.. 이젠 심형래 감독님이라고 불러야 되나요?^^

심형래 감독님께서 만든 디워부터 시작해서 이번엔 ‘라스트갓파더’를 개봉했어요~

디워는 보지 않았지만 라스트갓파더는 왠지 재미있을 것 같아서 긴 설날 연휴를 맞이하여 친구와 함께 영화를 보고 왔습니다.

영화는 바로 광주에 있는 "메가박스" 를 이용했어요~^^

집이랑 가깝기도 하고, 메가티즌 카드가 있는 저이기에 주로 메가박스를 이용한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매표소 입구의 모습이에요~^^ 제가 좀 흔들렸네요 ㅠㅠ

영화관같은.. 인테리어(?)가 무척 맘에 드는 메가박스에요~!

제가 늦은 시간에 가서 그런지 사람들이 별로 없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매표소 쪽에 있는 대형 스크린의 모습이에요.

대형 스크린 앞쪽엔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멀리 매점도 보이네요~!

매점은 다양한 팝콘세트부터 시작해서 커피, 음료수 등등 다양하게 팔아요~^^

전..개인적으로.. 버터구이오징어가....괜찮더라구요...^^;;

사람들이 한참 붐비는 시간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영화를 늦은 시간에 보려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다들.. 저처럼 라스트 갓파더를 보러 온 사람들일까요?^^

메가박스에서 저렴하게 영화볼수 있는 팁!!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로 포인트카드를 이용하는거에요~^^ 메가박스는 따로 메가티즌이라는 자체적인 포인트카드를 이용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키 메가티즌 카드와 함께 오케이 캐시백카드의 포인트를 동시에 할 수 있는게 장점입니다!! 1석2조의 포인트!!!

또한 다양한 할인카드가 있지만 해피포인트 현대카드... 40%나 할인되니.. 현대카드 있으신 분들은 메가박스에서 보시면 많이 절약되실 것 같아요~(요즘 영화값 많이 올랐잖아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메가박스는 넓은 극장과 이쁜 인테리어 뿐만이 아닌.. 혹시라도 무엇인가 필요한 사람들을 위한 서비스를 군데군데 해놓으셨어요·^^ 그중 하나가 바로 저 자판기랍니다.

매점에서 팔지 않는 것들을 이렇게 따로 자판기로 팔고 계시더라구요~^^*

극장의 관도 위에 사진에서 보면 6,7,8관이 좁게 붙어 있는 것 같지만 실제로 들어가보면 스크린이 매우 커요~ㅋ 뭐니뭐니 해도 영화관의 묘미는 큰~~~~~~스크린으로 보는 감동 아니겠어요?^^*

그럼 이제 라스트 갓파더를 보러 본격적으로 들어가볼까요~!!^^* 슝슝~~~@.@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 영화가 시작했어요. 영화가 시작하면 핸드폰도 진동으로 해야 하기 때문에 예고편할 때 슬쩍 찍었어요~^^ 영화가 시작하면 핸드폰은 사용하지 않는 것이 매너랍니다~^^

요즘..극장에 가서 보면..간혹...영화 상영시작했는데도 안에서 전화받는 무매너 분들이 너무 많으시더라구요...ㅠㅠ 우리 모두 매너남. 매너걸들이 되어 보아요!!!^^

“<라스트 갓파더>의 간단할 줄거리”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피아 대부의 숨겨진 아들.. 바로 ‘영구’?!

덜 생긴 외모, 덜 떨어진 행동, 누가 봐도 남다른 ‘영구(심형래)’는 마피아 대부인 아버지 ‘돈 카리니(하비 케이틀)’를 찾아 뉴욕에 왔다 조직의 후계자로 지목되어 마피아 수업을 받게 된다. 영구 때문에 당연히 믿고 있었던 후계자의 꿈을 접게 된 조직의 2인자 ‘토니V(마이크 리스폴리)’ 는 설상가상, 마피아로서 영 가망 없어 보이는 영구의 교육을 맡게 되면서 좌절을 맛보게 된다.

‘영구 in the city’ 좌충우돌 후계자 수업!

영구 역시 좌충우돌 후계자 수업에 지쳐 있던 중 우연히, 뜻하지 않게, 정말 운 좋게, 위험에 처해있던 라이벌 조직 본판테의 외동딸 ‘낸시(조슬린 도나휴)’를 구해주면서 친구가 된다. 게다가 아버지를 기쁘게 하려고 상납금을 걷으러 나서 상가주인들을 괴롭히지만 그런 영구의 횡포가 오히려 빅 히트 상품을 탄생시켜 도시의 영웅으로 떠오른다.

한편, 이런 영구를 못마땅하게 여긴 본판테 조직의 2인자 비니가 낸시를 납치한 후 이를 영구의 짓으로 꾸며 돈 카리니와 본판테 조직의 전쟁을 일으키고, 음모에 빠진 영구의 뜻하지 않은 활약이 엉뚱한 결과를 예고하는데…

더 웃기지 않으면 돌아오지 않았다! 기대하시라! 영구 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극중 심형래가 보스의 아들로 나오는데요~ 오른쪽이 바로 아버지에요~^^
아무리.. 극중이라지만....ㅋㅋㅋ 현실에선 절대로 저런 아버지 아래 심형래씨같은 아들이 나오기란...
힘들것 같아요 ㅋㅋ 그래서...극중 심형래는...잠재적인 능력을 지닌....색다른...보스의 기질을 지닌(?) 아들로 나온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싸움을 잘하는 아들을 만들기 위해서 부하직원들을 시켜 심형래를 단련시키는 모습이에요~^^
열심히 운동하는 것 같지 보이지만 여기에서도 뭔가 어설퍼 보이는...ㅋㅋㅋ 이건 정말 심형래씨만의
장점인것 같아요 ㅋㅋ 개그맨의 장점을 잘 살려 직접 코미디 영화를 만든 것을 보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라스트 갓 파더엔.. 반가운 인물들이 나오더라구요~^^ 실제로 원더걸스가 나와서 노바디를 부르는 것을 봤어요~^^ 스크린에서 원더걸스를 만나나 더욱 반가웠습니다. 원더걸스 자체가 바로 국민 여가수 아니겠어요?^^
텔미~텔미~, 노바디 노바디 벗츄~ 정말....명곡들이 많았는데....ㅠ 어서 한국에서도 활동했으면 좋겠어요.


어떠세요??^^ 내용이 궁금하지 않으세요?ㅋㅋ

저도 왠만해선 영화관에서 크게 웃지 않는데요~ 라스트 갓파더를 보는데 영구와 아버지가 상봉할 때 어찌나 웃기던지... 정말 배꼽잡고 웃었던 기억이 나네요~^^ 저만 그런게 아니라 모두들 다 웃느라 눈가가 촉촉해지셨더라구요~(너무 웃으면 눈물이 나는것처럼요)

다들 라스트 갓파더 보지 않으셨다면.....끝나지 전에 가서 봐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 꺼에요~@.@